본문 바로가기
기타군대영화

솔저 오브 포춘(Soldiers Of Fortune) 2012년 미국

by 하승범 2014. 3. 9.


솔저 오브 포춘(Soldiers Of Fortune) 2012년 미국


모험을 즐기는 부유한 사람들이 거액의 참가비를 내고 전쟁관광상품(War Tourism)에 참가하며 스릴을 느끼는 내용을 기반으로 군사어드벤처를 그린 밀리터리 오락물.


감독 ; 마크심 코로스티쉐브스키 Maksim Korostyshevsky

출연 ; 크리스찬 슬레이터 Christian Slater, 숀 빈 Sean Bean, 빙 라메스 Ving Rhames, 도미닉 모나한 Dominic Monaghan, 제임스 크롬웰 James Cromwell, 프레디 로드리게스 Freddy Rodriguez, 콤 미니 Colm Meaney



아프가니스탄에서 오사마 빈 라덴을 찾는 임무를 수행했던 크래이그 맥킨지대위(Cpt. Craig McCenzie)와 마이크 리드대위(Cpt, Mike Reed)는 CIA요원 카터 메이슨(CIA operative Carter Mason)과 작전 중 충돌로 명령불복종과 부적절한 행위에 따른 불명예제대를 한다.


이들은 군사어드벤처업체로 부터 용병들에 의해 점거되어 있는 흑해 스네이크섬의 저항군에게 전쟁관광상품(War Tourism)을 통해 무기를 전달하는 임무를 제안받는다. 그러나 섬에 도착하기 전 무기가 실린 선박은 물론 마이크 리드대위(Cpt, Mike Reed)와 경호부대원들이 포격을 받고 침몰한다. 



크래이그 맥킨지대위(Cpt. Craig McCenzie)와 고객들만이 섬에 무사히 도착하여 저항군 베이스 캠프에 도착한다. 그러나 그곳도 곧 용병들의 공격을 받아 무참히 살육되고 파괴된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부유한 사람들(Wealthy thrill-seekers) 중에 첩자가 있었던 것이다. 함정에 포로가 된 부유한 사람들(Wealthy thrill-seekers)은 크래이그 맥킨지대위(Cpt. Craig McCenzie)의 도움으로 구출되면서 용병들과 일대격전을 벌이게 된다 ()


유명한 배우들이 많이 등장하는 영화이지만 오락영화로써도 그다지 잘 만든 영화는 아니다. 미국 내에서는 리미티드 릴리즈를 하였고 그나마 러시아연방 등 해외에서 와이드 릴리즈를 하며 다소의 수익이 있었을 뿐이다. 그저 킬링타임용의 밀리터리 오락물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