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현대전쟁

스나이퍼 :특수작전부대 (Sniper : Special Ops) 2016년 미국

by 하승범 2017. 2. 19.


스나이퍼 : 특수작전부대 (Sniper : Special Ops) 2016년 미국 


아프가니스탄에서 탈레반에 구금된 인질구출작전에서 인질을 구한 후 낙오된 미군 특수부대원(Special Ops military Force)을 구출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 비디오 영화이다.


감독 : 프레드 올렌 레이 Fred Olen Ray 

출연 : 스티븐 시걸 Steven Seagal 랍 밴 댐 Rob Van Dam 팀 아벨 Tim Abell 데일 다이 Dale Dye 샬린 아모이아 Charlene Amoia 제이슨-쉐인 스콧 Jason-Shane Scott 대니얼 부코 Daniel Booko 안소니 바타즈 Anthony Batarse 제럴드 웹 Gerald Webb




빅터 상사 (Sergeant Vic Mosby)가 지휘하는 특수부대원들은 아프가니스탄에서 탈레반에게 인질로 붙잡혀 있는 미국 스탠 쿠퍼 하원의원을 구출하는 작전에 투입된다. 인질을 구출하여 탈출하는 과정에서 대규모 탈레반들과 교전이 벌어지면서 위기에 빠진다. 겨우 대원들은 구조대의 험비에 탑승하여 탈출하지만 대원들을 엄호하던 저격수 제이크 챈들러 상사 (Sergeant Jake Chandler)와 부사수 캐논이 낙오한다.


빅터 상사는 마투박 마을에 낙오된 제이크 상사 일행의 구출을 위해 재출동을 하려고 하지만 탈레반이 기지를 공격할 것이라는 첩보에 따라 대기 명령을 받는다. 이후 보급품을 실고 기지로 오던 군수 트럭이 탈레반의 공격을 받고 고립되어 그 군수 트럭과 보급품을 확보하는 작전에 투입된다.


한편 빅터 상사는 고장난 군수 트럭에서 일러 (Tyler) 요원우연히 길에서 만나 도움을 청한 탈레반에서 탈출한 여성과 아이를 보호하고 있는 것을 발견한다. 군수 트럭을 수리하는 동안 탈레반의 공격을 받아 타일러 요원이 전사하는 등 위기에 빠진다. 교전 중 탈레반은 탈레반에서 탈출한 여인을 발견하고는 총격을 멈추고 철수한다.



빅터 상사는 통역 바시어 (Bashir)를 통해 그 탈레반 여인이 탈레반 지도자 압둘 아짐 아밧의 며느리인 자다 (Jada)라는 사실을 확인한다. 빅터 상사는 이 여인과 아이를 인간 방패(?)로 마투박을 들어가 압둘 아짐 아밧 세력을 제거하고 제이크 상사와 캐논을 구출하는 계획을 세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