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함께하는 영화話

속옷 모델 나선 미인대회 출신 미녀 여군!

by 하승범 2009. 10. 2.

카트리나 하지(Katrina Hodge)하사

영국육군 앵글리안연대(Royal Anglian Regiment) 제1대대 소속으로 2005년 이라크에 파병되어 바스라에서 테러 용의자 색출작전 중 죽을 고비를 몇 차례 넘긴 뒤 무공훈장까지 받은 "전장의 바비 (Combat Barbie)" 카트리나 하지(Katrina Hodge, 1987년생) 하사가 최근 유명 속옷 회사 ‘라 센자(La Senza)’의 란제리 광고모델이 되었다고 한다.  이와 더불어 라 센자는 모든 군인에게 15% 할인행사를 제공한다고 한다.

카트리나 하지(Katrina Hodge)하사는 “이 같은 방법으로 동료들의 사기를 높일 수 있다면 나는 언제든지 나설 것이다. 그리고 길거리에 걸린 내 모습을 본 사람들이 군에 대한 좋은 생각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다. 나는 주목을 받는 것을 즐기지만 내 직업은 여전히 군인이며 나는 군인으로서의 삶이 좋다”라고 인터뷰를 통해 생각을 밝혔다고 한다.

그녀는 2008년 7월 18일 미스 잉글랜드(Miss England) 2위에 선정되었다.  그러나 1위인 레이첼 크리스티가 맨체스터의 한 나이트클럽에서 소란을 피우는 해프닝으로 입건되어 카트리나 하지가 미스 잉글랜드 왕관을 물러받았다. 2009-10

카트리나 하지(Katrina Hodge)하사 (오른쪽)

최근 카트리나 하지 하사가 아프가니스탄 전선으로 복귀한다고 한다는 소식이다. 그녀는 "아프간에서 군인으로 조국을 위해 복무하는게 나의 본업'이라고 말했다.  2010년 6월 스리랑카에서 동료 군인과 비밀 결혼을 한 것으로 알려진 카트리나 하지 하사의 멋진 군인정신이 돋보인다.  2011-01-11


반응형

댓글